검색

제2기 아산시 '맛객단' 위촉

- 작게+ 크게sns공유 더보기

한재용 기자
기사입력 2024-04-03

▲ 제2기 아산시 ‘맛객단’ 위촉식 성공리 완료./사진제공=아산시청  © CRS NEWS


아산시
(시장 박경귀)는 아산시 맛집 SNS 서포터즈인 2기 아산시 맛객단’ 20명을 선발 지난 329일 위촉식을 했다.

 

2기 아산시 맛객단41일부터 1031일까지 아산시의 대표 맛집과 특화 거리 음식점을 방문시식한 후 그 후기를 SNS에 올리고 자신만의 아산시 숨은 맛집을 발굴해 아산의 음식문화를 대내외로 알리는 ‘SNS 서포터즈임무를 수행한다.

 

2기 아산시 맛객단에는 20명 모집에 총 83명이 지원해 4.15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작년 제1기에 이어 올해 제2맛객단공개모집에서도 수준급 사진 촬영과 영상 제작 기술, 가독성 높은 구성, 흥미 있는 글솜씨를 겸비한 우수한 SNS 운영자들의 참여가 많았다.

 

블로그 위주의 활동을 운영했던 작년 제1기 활동에서 더 나아가 올해 제2기 아산시 맛객단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로 활동 범위를 넓히고 릴스, 쇼츠 등의 콘텐츠도 다양하게 구성할 예정이다.

 

이현경 문화복지국장은 “‘고품격 문화관광도시 아산으로의 발돋움을 위해서는 지역의 삶, 역사, 문화가 담겨있는 음식문화가 그 중심점이 돼야 한다아산시의 품격 높은 음식문화를 널리 알려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jinli777@crs.by-works.com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CRS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