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혼부부 예비부부 위한 러브 템플스테이 ‘절로갈까’ 개최

불교TV 4월27~28일 가평 대원사서

- 작게+ 크게sns공유 더보기

이광열 기자
기사입력 2024-03-28

▲ 러브템플스테이 '절로갈까' 포스터.BTN불교TV 제공

 

BTN 불교TV(사장 구본일)와 가평 대원사(주지 선일스님)427일부터 28일까지 신혼부부와 예비부부를 위한 러브 템플스테이 절로갈까를 개최한다. 우리나라의 출산율이 역대 최저를 기록한 가운데 열리는 이번 러브 템플스테이 절로갈까는 가임기 부부들이 상호간의 예절, 소통하는 방법 등을 고즈넉한 산사의 다채로운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을 통해 익힘으로써 육체적 휴식과 정서적 안정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절로갈까 프로그램은 신혼부부 또는 예비부부 10(20)을 초대해 신혼부부를 위한 커플 레크리에이션, 소통과 공감 특강, 스님이 들려주는 부모이야기, 스님과의 포행, 스님과의 차담, 소감발표 및 마음나눔 등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불교TV 방송포교팀 붓다회가 진행을 맡은 이번 행사는 만남 템플스테이 나는절로에서 활약하고 있는 심목민 아나운서와 김경선 하제심리상담연구소장, 대원사 회주 보인스님이 각각 프로그램을 맡아 진행한다.

 

이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종교에 상관없이 신혼부부 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30일부터 412일까지다. 

 

이 행사는 종교에 상관없이 신혼부부 또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330일부터 412일까지 신청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불교TV 홈페이지 붓다회 공지사항이나 전화 1855-0108 (BTN불교TV 붓다회 콜센터)로 하면 된다.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CRS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