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국립한밭대, 2024학년도 학생자치기구 출범식 성료

제40대 ROOT 총학생회, 제39대 STORY 총동아리연합회, 제36대 Flight 학회연합회 회장과 임원, 재학생 등 150여 명 참여

- 작게+ 크게sns공유 더보기

김영숙 기자
기사입력 2024-03-26

▲ 2024학년도 학생자치기구 출범식./사진제공=국립한밭대학교  © CRS NEWS


국립한밭대학교
(총장 오용준)25일 오후 교내 아트홀에서 2024학년도 학생자치기구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립한밭대 오용준 총장, 박정호 학생처장 등 관련부서 교직원 그리고 총학생회, 총동아리연합회, 학회연합회 회장과 임원, 재학생등 약 150명이 참석했다.

 

오용준 총장은 축사에서 학생자치기구는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의사를 결정하는 협의체로 학생 중심의 가치를 존중하고 학생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우리 대학의 비전을 실천하는데 꼭 필요한 존재이다 “학생들을 대표해서 학생들이 대학생활을 보다 의미 있게 만들고, 자신들의 의견을 표현하고,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르는 데 더욱 힘써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백종석 총학생회장은 40ROOT 총학생회는 뿌리 깊은 나무, 성장의 열매를 맺으리라라는 슬로건 아래 100년의 역사를 기둥 삼아 학생들이 더 높이 성장할 수 있도록 학생 권리 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39STORY 총동아리연합회는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교내 일원에서 2024학년도 동아리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jinli777@crs.by-works.com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CRS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