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맘(MOM) 건강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2월 23일까지 선착순 25명 모집 -

- 작게+ 크게sns공유 더보기

강선희 기자
기사입력 2024-02-13

 

▲ 맘(MOM) 건강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홍성군/사진=홍성군청  © CRS NEWS


홍성군 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 2월 13일부터 23일까지‘맘(Mom)건강 프로그램’ 1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임산부육아맘예비맘의 건강 증진 및 산전 산후우울 예방을 위한 이번 맘(Mom)건강 프로그램 1기는 힐링요가(3), 양말목 공예교실(4), 음악힐링(5)으로 구성하여 주 1회 화요일마다 진행총 12회 운영한다.

 

힐링요가는 복부골반 근육강화긴장감 해소아이와의 교감을 높이는 신체활동 프로그램이며양말목 공예교실은 환경까지 생각하는 착한 공예활동으로 세밀한 손동작을 통해 태아의 두뇌 발달을 돕는다음악힐링은 올해 새롭게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음악감상노래 가사 개사 후 따라 부르기다양한 악기 연주 활동으로 구성했다.

 

홍북에 거주하는 예비맘·육아맘·임산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건강생활지원센터에 전화 또는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되고모집 인원은 선착순 25명까지이다.

 

프로그램 일정 및 참여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보건소 건강생활특화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현영 건강증진과장은 프로그램 참여로 임신으로 인한 불안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아이와의 교감을 넓히고함께 육아하는 이웃과 만나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57779193@naver.com

#CRS NEWS, #예비맘, #육아맘, #힐링요가, #근육강화,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CRS NEWS. All rights reserved.